MENU
« Back

디네앙블랑 서울 라이브밴드·DJ 등 아티스트 라인업 확정!

순백의 물결, 로맨틱한 스파클러, 프렌치 다이닝 등 함께 하는 이들과의 잊지 못할 저녁을 선사하는 디네앙블랑(Dîner en Blanc)이 서울 행사의 대미를 장식할 아티스트를 확정했다.

5월 27일 ‘디네앙블랑 서울’에서는 불나방스타쏘세지클럽DJ 줄리안 퀸타르트(Junlian Quintart)가 무대에 오른다.
 


                                                            불나방스타쏘세지클럽(좌), DJ 줄리안 퀸타르트(우)

고품격 프렌치 다이닝 디네 앙 블랑은 고메(gourmet) 외에도 개성이 돋보이는 패션, 테이블 스타일링까지 즐길 수 있는 이색 야외 디너파티다. 냅킨을 흔들며 장관을 이루는 순백의 물결로 파티가 시작되면, 식사와 함께 라이브밴드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특별한 순간을 기념하는 스파클러 점화 후에는 애프터 파티도 진행돼 다이닝 그 이상, 오감이 즐거운 ‘이터테인먼트(Eatertainment; Eat과 Entertainment의 합성어)’를 경험할 수 있다.

올해는 펑크, 디스코, 라틴 장르를 아우르는 라이브밴드 불나방스타쏘세지클럽의 신나는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이어 EDM으로 꾸며질 애프터 파티도 준비됐다. jtbc <비정상회담>에서 얼굴을 알린 벨기에 출신 DJ 줄리안 퀸타르트가 디네앙블랑 서울의 애프터 파티를 이끈다.

Leave a Comment

Login
Please log to your Member account to write on the wall:

Forgot your password?
Not a member yet? Register


Le Dîner en Blanc
Seoul
In:
Days
Hours
Min.
Sec

Online Store

Facebook feed

Partner Contact Form




Volunteer as leader